cropped-kakaotalk_20160726_115547394.jpg

여성 여행자 1분은 마이리얼트립 바르셀로나 가이드가 진행하는 투어를 신청하였습니다.

여행자분은 ​​투어를 신청한 남성분 2분과 함께 가우디 투어를 진행 하셨습니다. 남성분 2분은 가우디 투어만을 신청 하셨기 때문에, 이후 여성 분은 홀로 남성 가이드의 야경 투어를 받게 되었습니다.

야경 투어가 진행 되던 도중 남성 가이드는 여성 여행자를 성추행 하고자 하였고, 여행자는 불쾌감과 수치심을 느껴 즉시 항의하며 귀가 하였습니다.

여성 여행자의 단호한 대처로 다행히 불미스러운 일은 발생하지 않았지만, ​마이​리얼트립은 해당 가이드의 상품을 영구적으로 판매 중지 처리 하였으며, 가이드는 여성 여행자와 마이리얼트립의 강력한 요청 끝에 여행자에게 사죄의 뜻을 전달 하였습니다.

본 사건은 가이드의 잘못된 행실이 저희가 믿어온 플랫폼의 가치에 위협을 준 사례입니다. 이후에도 마이리얼트립 플랫폼을 통하여 이러한 행위가 발생했을 시, 저희는 법적인 대응을 포함하여 저희가 할 수 있는 모든 조취를 취할 예정입니다.

마이리얼트립은 가이드님들이 더욱 가치있고,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여행자님이 언제 어디서나 아름다운 하루를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입니다. 가이드님들도 지금까지와 같이 저희 플랫폼의 가치를 지켜나갈 수 있도록 노력 부탁 드립니다.  ​

Posted by:myrealtr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