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자와의 티타임 (홍콩/일본) – 진혜림 여행자님

안녕하세요! 마이리얼트립입니다.마이리얼트립에서는 정기적으로 마이리얼트립의 투어를 이용해주신 여행자님을 직접 만나뵙고 이야기를 나누는 ‘여행자와의 티타임’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티타임’을 통해 여행과 관련된 소소한 이야기부터 마이리얼트립의 투어 및 서비스와 관련된 이야기까지 가볍게 나누면서 더 나은 마이리얼트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지난 6월에 티타임에 참여해주신 진혜림 여행자님의 이야기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여행자님께서는 마이리얼트립을 통해 홍콩과 오키나와를 다녀오셨어요. 앞으로 이 지역으로 떠나실 분들과 가이드님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Q. 여행자님 안녕하세요! 먼저 간단하게 다녀오신 여행에 대해 말씀해주세요.
A. 안녕하세요! 저는 마이리얼트립을 통해 홍콩과 오키나와를 다녀온 진혜림이라고 합니다. 두 여행 모두 가족과 함께 다녀왔구요, 홍콩은 엄마와 외할머니와 함께, 오키나와는 중학생 사촌동생들과 함께 다녀왔습니다.

Q. 평소에 여행은 얼마나 자주 다니시나요?
A. 1년에 두 번 정도 떠나는 편입니다. 여름에 한 번, 겨울에 한 번 이렇게 시간이 많이 있을 때를 맞춰서 떠나요.

photo_5.jpg

Q. 여행자님이 가장 좋아하시는 여행지는 어디인가요?
A. 저는 일본을 가장 좋아해요. 한국에서 멀지도 않고, 가격도 적당하고, 먹는 것도 잘 맞아서 참 좋은 기억이 많은 여행지입니다.

Q. 그렇다면 앞으로 가고 싶은 여행지는 어디인가요?
A. 유럽입니다. 아직 유럽에 가본 적이 없어서 틈날 때마다 마이리얼트립에서 열심히 투어를 찾아보고 있어요^^

photo_1.jpg

Q. 홍콩에서 이용하신 빅버스 투어에 대해서 말씀해주세요!

A. 결론부터 이야기하면 굉장히 좋았습니다. 48시간 동안 자유롭게 내렸다 탈 수 있어서 내가 원하는 곳을 더욱 편하게 갈 수 있었어요. 버스 안에서는 한국어 가이드가 제공되어서 홍콩에 대해 더 자세하게 알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피크트램 티켓처럼 무료 입장권이 포함된 것이 정말 좋았어요. 이틀 동안 버스를 타고, 여기에 무료 입장권까지 포함하면 따로 사는 것보다 훨씬 경제적이라고 생각해서 이 상품을 구매했습니다.

한가지 불편했던 것은 티켓 수령 장소 오픈 시간이 9시였는데 9시 30분이 되서야 문을 열어서 결국 다른 곳에서 티켓을 받았던 점이 있었어요.

Q. 만약 친구나 지인이 홍콩 여행을 간다면 빅버스 투어를 추천해주실 건가요? 
A. 네 물론입니다! 유명하지만 개인적으로는 가기 힘든 곳도 빅버스를 타면 쉽게 갈 수 있었거든요. 홍콩을 가는 친구가 있다면 적극적으로 추천하고 싶어요!

 

 

Q. 사촌동생들과 가셨던 오키나와에 대해서도 말씀해주세요.
A. 오키나와는 차 없이 여행하기 굉장히 힘든 곳이라서 버스투어를 이용했습니다. 코스별로 딜레이되는 것 없이 아주 진행이 잘 되었구요. 스팟별로 둘러볼 수 있는 시간도 충분했습니다. 함께 갔던 동생들도 다니는 내내 투정도 부리지 않아서 더욱 편하게 여행했던 것 같아요^^

Q. 함께 갔던 가이드님에 대해서도 말씀 부탁드립니다.
A. 참 친절한 가이드님과 함께 했습니다. 오키나와의 역사부터 마트 쇼핑 팁까지 정말 자세하게 알려주시는 등 투어하는 내내 친절하게 저희를 신경써주셨어요. 저는 특히 오키나와에 있는 미군에 대한 이야기를 쉽고 재밌게 해주신 점이 기억에 남아요.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